-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19:48:022026-06-24 19:48:02
네이버가 1위네요
네이버는 지금 많이 저점인데 한번 담아볼까 고민도 되는데
아직 Ai 기업이라기보다는 쇼핑몰 이미지가 더 커서 매수하기엔 거부반응이 크게 오네요
반도체 외에 담을 만한거 없나 찾아보는데
연기금은 네이버라니..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98
- 최근 한달 연기금 순매수 상위종목.jpg
- NEWIS
- 19:48
- 922897
- 와 네이버 대인배 결단ㄷ(넷플릭스)
- NEWIS
- 18:45
- 922895
- 김혜경 여사님 친문 인증하셨네요.
- NEWIS
- 17:43
- 922892
- 박은정의원 SNS
- NEWIS
- 16:42
- 922891
- 7억 전세 사라지고, 300만 원 월세 온다
- NEWIS
- 15:41
- 922889
- 그래도 하이닉스가 올라갈꺼라 믿는게
- NEWIS
- 14:40
- 922882
- 한국 레버리지발 나스닥 폭락?
- NEWIS
- 13:38
- 922880
- 정청래 근황.jpg
- NEWIS
- 12:38
- 922875
- 하정우 근황
- NEWIS
- 11:34
- 922872
- 난리들도 아니네요
- NEWIS
- 10: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