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21:50:352026-06-24 21:50:35
대통령임을 떠나
시간이 흘러도 이렇게 끝까지 참사의 아픔에 공감하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정치인도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903
- 이재명 대통령 X(엑스) 게시글
- NEWIS
- 21:50
- 922901
- 아니 이건 또 뭔일이래요? 환율
- NEWIS
- 20:48
- 922899
- ‘휴대폰 안면인증’ 7월 시행
- NEWIS
- 19:48
- 922900
-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신고당한 대학생.jpg
- NEWIS
- 19:48
- 922898
- 최근 한달 연기금 순매수 상위종목.jpg
- NEWIS
- 19:48
- 922897
- 와 네이버 대인배 결단ㄷ(넷플릭스)
- NEWIS
- 18:45
- 922895
- 김혜경 여사님 친문 인증하셨네요.
- NEWIS
- 17:43
- 922892
- 박은정의원 SNS
- NEWIS
- 16:42
- 922891
- 7억 전세 사라지고, 300만 원 월세 온다
- NEWIS
- 15:41
- 922889
- 그래도 하이닉스가 올라갈꺼라 믿는게
- NEWIS
- 1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