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52:11
전 이렇게 털렸네요 =ㅅ=
CI, DI 에서 이미 끝...
///////////
이렇게 털려대면, 민증 체계를 바꿔야 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한국 특성상 민증에 해당하는 개인 식별이 사라질것 같지는 않으니 말이에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910
- 쿠팡보다 더 심각한 티빙 해킹 사태.gisa
- NEWIS
- 12:52
- 922909
- (AI 업스케일링) 2006년 독일 월드컵 G조 국가 수영복 미녀 모델 및 마네킹 사진 고해
- NEWIS
- 23:50
- 922908
- 군집드론....대응사격....
- NEWIS
- 23:50
- 922907
- 혁신적 공기청정기 원리
- NEWIS
- 23:50
- 922904
-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 NEWIS
- 21:50
- 922903
- 이재명 대통령 X(엑스) 게시글
- NEWIS
- 21:50
- 922901
- 아니 이건 또 뭔일이래요? 환율
- NEWIS
- 20:48
- 922899
- ‘휴대폰 안면인증’ 7월 시행
- NEWIS
- 19:48
- 922900
- 분유 먹다가 마약사범으로 신고당한 대학생.jpg
- NEWIS
- 19:48
- 922898
- 최근 한달 연기금 순매수 상위종목.jpg
- NEWIS
- 19: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