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5 19:31:24  
2026-06-25 19:31:24  


  • 이 썸네일로 설명이 다 되죠.

    설영우는 소속팀에서도 3백에서 안뜁니다.

    1년에 몇번 밖에 안하는 A매치 경기에서 설영우를 저렇게 썼으니 당연히 설영우 실력이 잘 안나오죠.

    공격 시 밑에서 치고 올라가야하는데 그냥 위에다 두고 썼으니...

    그리고 위에 있어야 할 이강인은 밑으로 한참 내려오고...

    누가봐도 오른쪽 전술은 개판이었습니다.

    (아, 지난 멕시코 전에선 설영우를 왼쪽에;;;)

    설영우가 지금 욕먹는 것은 정말 억울한 일입니다.

    결국 오래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비판해왔던 홍명보의 3백 똥고집으로 선수들이 지금 욕먹는 거에요.

  • 홍명보의 설영우 기용 문제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