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6 05:46:48  
2026-06-26 05:46:48  


  • 이럴줄 알았으면 15인치 살걸 후회는 들지만..

    그렇다고 팔고 다시 사자니 뭔가 돈 아깝고 해서 이걸 위안 삼아야겠어요..

    인상되서 219만원이라니....

  • 어쩌다보니 60만원 세이브 했네요..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