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6 14:57:522026-06-26 14:57:52
그런분들은
솔직한 말씀드리면 주식 안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돈 벌기 힘든 스타일 입니다
잡주 들고 있는거 아니고
주도주나 실적주 같은거 들고 계시면
그냥 엉덩이 무겁게 기다리는게 답입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955
- 공군간 남자의 여자친구
- NEWIS
- 14:57
- 922956
- 다들 주식에 일희일비 쩌시네요 ㅋㅋㅋ
- NEWIS
- 14:57
- 922952
- 한국인 도발하던 일본인, 결국..
- NEWIS
- 11:55
- 922951
- 토스 장난하나
- NEWIS
- 11:55
- 922948
- 참가>디 올 뉴 아반떼 공개 …현대자동차, 참가
- NEWIS
- 10:54
- 922947
- 일본은 일단 다음 경기가 끝인 건 확실하네요.
- NEWIS
- 10:54
- 922946
- 배달업에 금기시 되는 행동
- NEWIS
- 10:54
- 922944
- 홍명보 인터뷰 올라왔네요 내용은 남탓ㅋㅋㅋㅋ
- NEWIS
- 09:55
- 922943
- 애플 최고의 혁신제품중 하나
- NEWIS
- 09:55
- 922941
- 킹우의수 업데이트
- NEWIS
- 08: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