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6 14:57:52  
2026-06-26 14:57:52  


  • 그런분들은

    솔직한 말씀드리면 주식 안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돈 벌기 힘든 스타일 입니다

    잡주 들고 있는거 아니고

    주도주나 실적주 같은거 들고 계시면

    그냥 엉덩이 무겁게 기다리는게 답입니다

  • 다들 주식에 일희일비 쩌시네요 ㅋㅋㅋ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