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7 06:24:372026-06-27 06:24:37
없는 돈 탈탈 털어 M5 프로 샀습니다;;;;;;;;;;; (물론 가격은 인상 전 가격이죠)
(원래는 우상단 M1 맥미니 옆에 세워두고 USB-C 허브에 물려서 셋팅해서 썼는데.. 위 사진은 걍 설정샷이에요 ㅋ)
AI 과잉으로 HW 및 SW(AI 구독비) 가격이 폭락하기 전까지는 아마도 제가 사는 마지막 맥북 프로이지 않나 합니다;;; (아무리 비싸도 300 넘어가면 쉽게 살 수가 없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987
- 애플 가격 인상의 후폭풍
- NEWIS
- 06:24
- 922984
- 우원식 의장의 입장문입니다.
- NEWIS
- 01:14
- 922983
- 유시민이 지나가는 길은
- NEWIS
- 01:14
- 922980
-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 근황
- NEWIS
- 6/26
- 922979
- . 일하다가 노인혐오 생길거같습니다..
- NEWIS
- 6/26
- 922978
- 이 대통령 미국 팔란티어와 경쟁할 방산 혁신기업 만들 것
- NEWIS
- 6/26
- 922975
- 심각하다는 일본의 쉬었음 제비
- NEWIS
- 6/26
- 922974
- 박근혜 이명박 썰 결론 났네요
- NEWIS
- 6/26
- 922972
- 징역7년, 웃는 변호인 보고 빡치는 김건희!
- NEWIS
- 6/26
- 922973
- ??? : 남편이 화가 많이 났어요
- NEWIS
- 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