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유튜브모드 2026-06-27 22:50:08  
2026-06-27 22:50:08  


  • 목조아파트, 모듈러아파트

    뭐든 착공에서 준공까지 최대한 빠르게 입주(공급)를 시킬 수 있는 대책이 필요하고

    이 주택을 활용해서 재건축, 재개발 이주민들을 수용해야합니다.

    그리고 용도가 다 끝나면 그 건물들 다시 허물고 다시 올려야죠.

    뭐든 화이팅입니다. 제발요.

    이런 아파트 건축에 대해서 따르는 각종 법적 제도적 보조장치들(보험, 건축 인센티브 등)이 필요합니다.

    국회의원듪 제발 권력투쟁, 당파싸움 같은거 하지말고 일 좀 했음 좋겠어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