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8 03:01:532026-06-28 03:01:53
메모리 가격이 오르니 이때다 싶어 가격은 올려 놓고
메모리 기업들의 횡포인거마냥 발언을 하는데
원래 애플 이나 다른 대형 노트북 피시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스펙으로 가격 장난질해오지 않았나요?
이번에 단편적으로 비교해보면
다나와에서 하이닉스 노트북 ddr5램가격은 24만원인데
정막 맥북을 램을 24기가에서 추가로 24기가 더 올리려면 102만원이 추가되네요
정말 램가격때문에 힘들어서 그런거면 저 괴리율은 줄여야 하는게 맞지않나요?
중국메모리 넣은다고 간보고있던데 그런다고 저기서 가격은 내릴리도없고
중국 메모리 가격도 검색해보니 일반 소비자가격으로는 큰 차이도 없습니다.
그러고 보니 본인들은 다나와에 나온 저 가격보다 훨씬 싸게 메모리를 사올텐데
어떻게 저렇게 뻥튀기 해서 팔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3025
- 애플은 파렴치한 기업이네요
- NEWIS
- 03:01
- 923023
- 우뚝 솟은 메시 동상.jpg
- NEWIS
- 01:57
- 923021
- 이재명 대통령 X “2023년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재임시~“
- NEWIS
- 12:55
- 923022
- 빵에 가기 전에 열 일하는 추경호
- NEWIS
- 12:55
- 923020
- 김상욱 울산시장이 유시민에게 전하는 말
- NEWIS
- 6/27
- 923019
- 아니 왜 36도가 더운거죠!!
- NEWIS
- 6/27
- 923018
- 목조 아파트 건설이 추진되는군요. (공급 신속화)
- NEWIS
- 6/27
- 923017
- 와 많다...
- NEWIS
- 6/27
- 923014
- 왜 김민석총리는 하필 ‘난(亂)’이라는 단어를 선택했을까?
- NEWIS
- 6/27
- 923013
- 유시민에게 발언하는 황영실 앵커.jpg
- NEWIS
- 6/27


